sns 마케팅(sns marketing)이란?
sns(Social Networking Service) - 트위터(twitter), 페이스북(facebook)등.
우리가 매일매일 단순한 메시지 전달이나 잡담을 하는 140자의 타임라인이 마케팅 활동에 활용되어질 것이라고는 생각해본
적이 없었을 것입니다. 하지만, 국내 기업들은 SNS을 마케팅으로 이미 활용하여 큰 재미와 효과를 누리고 있습니다.
sns로 전달하는 기업의 활동, 정보, 소식, 상품, 이벤트, 행사, 판촉등을 회원과 팔로워들에게 참신하게 전달해주는 것도 큰 정보가치이며, 마케팅 행위가 되는 것입니다.
sns 마케팅의 강점
- 실시간 소통 마케팅
- 체험단 모집 가능
- 최단기간 파급효과
- 고객의 니즈를 즉시 파악 가능
- 공통의 관심사 공유하는 충성고객층 형성
- 기업메세지 전달효과
- 다양한 인맥형성의 최고 기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