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마케팅(언론보도 marketing)

List Search

언론보도 마케팅(언론보도 marketing)

언론보도 마케팅(언론보도 marketing)이란?

포털사이트에서 귀사의 사이트나 브랜드를 검색하면 지식인, 블로그에만 검색되는 경우, 뉴스 부분에 검색되는 것과는 사뭇 느낌이 다릅니다.
귀사의 브랜드 가치에 날개를 달아주는 것은 공신력을 활용한 언론 홍보로 시작하는 것도 하나의 좋은 마케팅 방법입니다.

해당 언론홍보에 보도된 기사는 또 다시 스크랩되어 2차 가공하여 바이럴마케팅의 요소로 활용되어질 수 있습니다.

조선, 중앙, 동아, 매일경제, 연합뉴스, 경향신문, 한국일보, 헤럴드경제, 한겨레, 쿠키뉴스, 문화일보, etnews, 서울신문, 세계일보, usaTODAY, 아이뉴스24, 오마이뉴스, 노컷뉴스, 이데일리, 프레시안, 데일리안, 인천일보, 강원도민일보, 더코리아헤럴드, 더 코리아타임즈, 전북일보, 스포츠서울, 스포츠조선, 경기일보, 경제투데이, 일간스포츠, 어린이동아, 전남일보, 소년조선일보, 소년한국일보, 한국경제, 서울경제, 국제신문, 파이낸셜뉴스, 제주일보, 경남일보, 디지털타임스, 영남일보, 대전일보, 광주일보, 충청일보, 국민일보, 내일, 뉴시스, 머니투데이, 미디어오늘, 아시아경제, ZDNetkorea등

언론보도 마케팅(언론보도 marketing)

언론보도 마케팅


언론보도 마케팅(언론보도 marketing) 장점

1.마케팅의 효과가 큽니다

온라인 뉴스를 검색하여 방문하는 사람들은 자신이 관심있는 키워드를 직접 검색하여 방문하기 때문에 목적이 명확하여 마케팅 효과가 큽니다.
최근에는 온라인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에서도 정보를 얻기 위해 포털에서 뉴스를 검색하는 비율이 높습니다.

2.높은 신뢰를 얻을 수 있습니다.

뉴스에 대한 신뢰감은 매우 높기 때문에 브랜드 이미지와 인지도를 구축하기에 적합한 마케팅 수단입니다.
종이 신문보다 인터넷을 통해 뉴스를 많이 접하기 때문에 인터넷에 노출이 잘 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3.지속적인 홍보 효과가 있습니다.

언론보도(언론홍보)는 광고로 인식되지 않기 때문에 경쟁이 치열하지 않아서 오랫동안 홍보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최근에는 기자가 직접 작성한 뉴스가 아니면 포털에 게재가 되지 않기 때문에 더욱 지속적인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4.큰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포털에 뉴스가 발견되어져야 효과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상위노출에 대한 도움은 전문 컨설팅 업체에 도움을 받아야 합니다.